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열린마당 › 치료후기

치료후기

작성일 : 22-01-14 11:41
게시판 view 페이지
안녕하세요 센트럴병원에서....
글쓴이 : 박*미 조회 : 6,976
안녕하세요
센트럴병원에서 3번의 골절 수술과 치료를 경험한 환자입니다.
우선, cool~한 원장님의 진료에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첫번째로 안심(;)이 되고 수술대기 하는 동안 많이 무섭지만 막상 수술실에 들어가보니 차가운 공기와 코를 찌르는 수술방 냄새가 더 두려움을 주는 와중에 수술 침대에 누워 떨고 있는 저를 안심시켜주는 간호사 선생님의 따뜻한 말씀이 더 편안했습니다.
수술방에 계시는 분들은 일이 고되어 무뚝뚝 하실줄 알았는데 너무 친절하셨어요
깨어나보니 당연히 수술한 직후라 통증이 심했지만 병동 간호사 선생님들의 체크와 제가 불편하면 각 침대의 호출벨이 배치되어 언제든 누르면 달려와 주시는 간호간병 시스템이 너무 좋습니다.
특히 저는 거동이 불편한 수술을 받은 환자라 그런 시스템은 너무 좋습니다.
치료는 너무 만족스럽지만 조금 개선해주셔야 할 점은 수술 후 얼음찜질 팩이 너무 안얼어서 냉동고를 한개 더 배치해주어 찜질을 할 수 있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더 고생하시는 센트럴 의료진 여러분 화이팅 하세요~
입력된 comment 출력
입력된 comment 전체 페이지
수완센트럴병원 [22-01-14 11:48]  
고객님 안녕하세요 수완센트럴병원입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글로 요즘 너무 바쁜 우리직원들에게 큰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는 병원 의료진, 직원으로써 고객님께서 최대한 편안하게 치료받게 하는 의무인데 고객님께서 이렇게 따뜻하게
너무 감사함을 표현해주시니 저희로써는 너무 뿌듯하고 더 힘을 얻게 되는 것 같습니다.
수술도 잘 받으시고 치료를 잘 받고 가셔서 다행이네요~
그래도 항상 몸조리 잘하시고 완전히 호전 될 때까지는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겨울철 항상 조심하시고 올해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기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