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병원소개 › 의료장비소개

의료장비소개

MRI

MRI 촬영장비

Multiva 1.5T_3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진단의 정확성과 환자의 편의를 향상시키고​효율적인 진단을 도와주는 최신 자기공명영상 촬영장치로 두경부 질환을 비롯하여 근공격계,간담도계,비뇨생식계등 ​모든 분야의 검사에서 보다 명확한 진단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종양이나 기타 질병에 있어서 신진대사에 필요한 물질 변화를 측정하여 질환의 조기 진단 및 치료를 위해 우수한 정보하는 장비입니다.

CT

CT 촬영장비

캐논 Aquilion Prime SP 160MSCT

단 한번의 촬영으로 160장의 고화질영상을 제공하는 CT를 도입하여 2mm의 미세병변까지 구별할 수 있어 더욱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며, AIDR 3D라는 첨단 선량 감소 기술을 통해 기존 CT 대비 약 80%까지 선량이 감소되는 장비입니다. 정형외과 근골격 질환 검사 및 뇌 검사시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고 심장의 관상동맥 협착, 심근경색 및 선천성 구조적 질환등 심장 질환에 특화된 장비입니다.

혈액투석기

혈액투석기

Fmc-5008s

기존에 사용하던 일반투석에 비해 장기투석으로 인한 요독물질 제거로 골이영양증, 독성 뇌증 등 투석 중 저혈압 및 합병증을 예방하고 고효율투석 통해 월등한 요독제거율, B2-microglubuin, 아밀로이드증의 개선, 영양상태 개선, 빈혈개선 동맥경화, 뇌졸중 감소 등 장기적으로 생존율을 높이는 효과가 있는 장비입니다.

체외충격파

체외충격파

ShockMaster 500

체외에서 높은 압력을 지닌 음향충격파를 손상조직에 가하여 조직의 병변을 근복적으로 회복이 되도록 돕습니다. 통증을 발생시키는 물질을 감소시켜 염증과 통증을 줄이고 혈관의 재생을 돕는 한편 힘줄 등 관절 주변과 뼈가 활성화 되어 조직기능을 튼튼하게 하는 장비입니다.

이동형 X-선 투시 촬영장치

이동형 X-선 투시 촬영장치

PROSTAR (국산 C-arm)

척추성형술이나 신경차단술 등을 시행할 때 실시간으로 C-arm 영상을 보면서 통증완화 물질을 주사바늘로 주입해 치료하는데, 프로스타는 영상의 질이 뛰어나고 40인치 Full HD 영상이 한눈에 들어와 인체 내부의 원하는 부위를 쉽게 찾을 수 있게 하는 장비입니다.

발톱진균증 레이저

발톱진균증 레이저

PinPoint FootLaser

최초의 발톱 진균증 치료용 레이저 장비입니다. 조직의 열이완시간에 맞춘 기술로 주변 건강한 조직, 신경, 혈관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진균증을 개선시킵니다. 10만 번 이상의 시술에도 특별한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은 검증된 장비입니다.

유방 촬영장비

유방 촬영장비

Digtal Mammography

환부의 특성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선량을 조절하여 촬영합니다. 불필요한 선량을 감소시키며 최적의 영상을 제공합니다.상하위 및 내외사위 촬영을 위한 포지셔닝을 돕습니다. 한 번의 터치로 각 부위별 촬영 부위가 자동으로 조정되어 편리한 촬영환경을 제공합니다.

골밀도 검사장비

골밀도 검사장비

DXA(Dual Energy X-ray Absorptiometry)

DXA(Dual Energy X-ray Absorptiometry) 방식 골밀도 측정기로 팬빔(Fan-Beam)방식의 128개의 디텍터를 이용하여 빠른 측정속도와 고화질의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AP Spine(척추)과 Femur(대퇴부)를 초기설정으로 촬영자의 재조정이나 간섭없이 한번으로 측정 가능합니다.

의료용 저온기

의료용 저온기

CRYO300

액화 co2가스를 노즐을 통해 환부에 분사하는 방식으로 이산화탄소의 기화를 통한 냉기를 전달하여 일시적인 신경차단효과를 이용한 환부의 통증 완화와 부종경감효과를 볼 수 있는 의료용 저온기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