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열린마당 › 치료후기

치료후기

작성일 : 21-03-26 11:11
게시판 view 페이지
저는 3.19일 수술받은 환자입니다.
글쓴이 : 박*순 조회 : 861


저는 3.19 수술받은 환자입니다.
센트럴병원에서 내원 했을 때 로비가 넓찍하고 여유있게 조성되어서 환경이 좋았고 특히 병실은 쾌적한 환경에 사이사이 걸려있는 그림과 휴게공간이 있어서 좋은 환경에서 치료 받고 갑니다.
담당 의료진은 친절하였고 수술실에서의 마취담당 원장님은 매우 친절하고 담당간호사쌤도 친절하여서 신뢰가 가고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장님은 늘 환자 중심의 치료에 마음을 두셨고, 병동의 간호사샘들은 대부분 친절하였습니다.
특히 성함은 모르지만 밤번 간호사 샘은 1밤번 전담 친절하고 수액을 놓을 때 신뢰가 가도록 잘 놓았고 남자 샘은 옆에 환자를 돌봄에 진심을 담아 돌보아 주어서 보기에 참 좋았습니다.
또 이동을 담당하시는 분 중 아주 친절한 분이 계셨고 성함은 잘 모르겠습니다(류?)
수샘은 책임간호사 샘은 모든 환자들이 아주 좋은분이라고 호평이었고 이제 갓 입사한 간호사님도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식단은 깔끔한 편이었고 대부분 병원의 직원 친절도는 높았습니다.
부족한 점은 환의 수급이 좀 미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입력된 comment 출력
입력된 comment 전체 페이지
수완센트럴병원 [21-03-31 17:58]  
고객님 안녕하세요 수완센트럴병원입니다.
어떤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그림은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환자분들께서 병원에서의 치료와 따분한 일상에 활기를 불어 넣어주려고 휴게공간을 더욱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항상 직원들에게 "환자를 내 가족같이 돌보자" 라는 말을 강조합니다.
그 결과 고객님께서 저희 병원 직원들의 서비스에 만족하신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환의 수급 같은 경우에는 업체와 긴밀히 소통하여 계속 개선을 해나가겠습니다.
항상 코로나19에 조심하시고 건강한 삶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