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이미지Home › 열린마당 › 치료후기

치료후기

작성일 : 20-04-08 17:06
게시판 view 페이지
발목인대파열 수술후기
글쓴이 : 이*은 조회 : 13,034
어렸을 때 부터 발목을 되게 자주 접지르는 편이었고 불편한 적도 많았지만 수완센트럴병원에 와서 고원장님을 뵙기까지는 23년간 제 발목이 얼마나 안좋고 약한지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병원에 오게된 이유는 12월말에 등산을 하다 접지른 발이 타병원에서 엑스레이와 mri도 찍었지만 호전되지 않아 하낟ㄹ이 되서야 인대파열 같으니 수술하라는 권유를 받았는데 그래도 수술은 믿음직한 병원을 찾아가야 하지 않을까 해서 알아보던 찰나에 친구가 센트럴병원 고길석원장님한테 수술하고 3~4주차가 되어가는데 수술도 잘되었고 회복도 잘하고 있었습니다. 본인도 추천받고 왔는데 수술이 잘되어 너한테 추천해준다 해서 오게 되었습니다. 고원장님을 뵙고 타병원mri영상을 보여드렸는데 역시 족부전문의라 그런지 mri를 상세하게 보여주시면서 어렸을 적부터 많이 접질렀다는 것도 한번에 아시고 현재 통증과 붓기가 어떤 부분이 파열되어서 낫질 않는지도 자세히 보여주셨습니다. 타병원에서 진료받아보고 센트럴 고원장님한테도 진료를 받아보니 상대적으로 되게 편안한 말투와 재치있는 성격에 푸근하시고 세심한 진료때문에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한지 벌써 5주차가 되었습니다.
스스로 수술 잘된게 느껴질 만큼 회복도 잘되고 수술흉터도 잘 아물었고 재활도 힘들지 않고 수월합니다.
고원장님이 수술잘해주셨으니깐 다른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센트럴병원에 있으면서 왜이렇게 발을 다친사람들이 많나 했더니 다들 고원장님이 수술 잘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이병원으로 다 모인거 같습니다.
같은 병실에 입원해 있는 언니도 한달전에 오른발 아킬레스건파열로 병원을 찾다가 맘카페에서 고원장님 칭찬이 많은걸 보고 와서 수술했다했습니다. 운도 없게 왼발 아킬레스건 마저 파열되고 고민없이 고원장님께 양발 수술을 했다고 하셨습니다.
아무튼 고원장님 찬양하는글 같은데 진짜 찬양하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을 많이한게 사실입니다.
수술 잘해주시고 센트럴병원 자체도 넓고 깨끗하며 직원들도 친절하고 밥까지 맛있으니 더할 나위 없이 다시 다쳐도 센트럴병원으로 오고 싶습니다.